Diodes Incorporated AP64200Q 변환기는 피크 전류 모드 제어 채택으로 인해 외부 구성 요소 수를 최소화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장치는 MOSFET 턴 온 및 턴 오프 시간을 희생하지 않고 스위칭 노드 링잉을 방지하는 독점 게이트 드라이버 방식을 갖추고 있어 MOSFET 스위칭으로 인한 고주파 방사 EMI 잡음을 줄입니다. AP64200Q는 또한 ±6%의 스위칭 주파수 지터를 갖는 FSS(Frequency Spread Spectrum)를 특징으로 하므로 방출된 에너지가 어느 한 주파수에서 상당한 시간 동안 머무르지 못하게 하여 EMI를 줄입니다.
AP64200Q는 SO-8EP 패키지로 제공되며, 입력 전압 범위는 3.8~40V입니다.
특징
-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AEC-Q100 인증 획득
- -40~+125°C TA 범위(장치 온도 1등급)
- 3.8~40V VIN
- 0.8V~VIN 출력 전압(VOUT)
- 2A 연속 출력 전류
- 0.8V±1% 기준 전압
- 25µA의 낮은 대기 전류(펄스 주파수 변조)
- 100kHz~2.2MHz 조절 가능한 스위칭 주파수
- 100kHz~2.2MHz 외부 클록 동기화
- 최대 88% 효율(5mA 경부하)
- 최고의 EMI 감소를 위한 고유한 게이트 드라이버 설계
- FSS(주파수 확장 스펙트럼)으로 EMI 감소
- LDO(저드롭아웃) 모드
- UVLO를 조절하기 위한 정밀도 활성화 임계값
- 보호 회로
- UVLO(부족 전압 록아웃)
- OVP(출력 과전압 보호)
- 사이클 바이 사이클 피크 전류 제한
- 열 셧다운
- 완전 무연 및 RoHS 규격 완전 준수
- 무할로겐 및 무안티몬
애플리케이션
- 자동차 전원 시스템
- 자동차 인포테인먼트
- 자동차 계기판
- 자동차 텔레매틱스
- 자동차 조명 제어
-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
일반 애플리케이션 회로

기능 블록 선도

핀 할당

게시일: 2021-10-04
| 갱신일: 2022-03-11